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홈쇼핑 오사카 패키지여행 2박 3일 1일차

 

 

 

 

 

처음으로 홈쇼핑 오사카 패키지여행을 다녀왔어요. ^^
패키지 상품이라 편할 것 같아서 ^^
항공은 부산공항에서 에어부산 이용했어요.

1. 간사이 국제공항
도착 후 경전철을 이용해서 입국 수속하러 갔어요.

 

 

 

 

 

 

 

 

 

2. 점심 고기뷔페
한국이랑 너무 똑같아서 깜놀 !!!!
우리나라 단체 여행객들이 엄청 많이 오는 식당인 것 같아요^^
소고기는 너무 맛있고, 밥도 짱 !!!

 

 

 

 

 

 

 


 

3. 고베 롯코산 케이블카
1932년부터 운행해 온 역사 깊은 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요.
굉장히 가파르고 높은 길을 올라갔는데 위에서 일본의 고베시가
훤히 보였어요.
일본은 쓰레기통이 없고, 재활용만 버릴 수 있는 통만 있어 신기^^
쓰레기통 주위가 너무 깨끗하다는 사실은 정말 믿을 수가 없더군요!!!!!
멋진 삼나무 길을 따라 내렸왔는데, 공기가 너무 맑고,
눈이 내려 풍경이 너무 이뻤어요!!!

 

 

 

 

 

 

 

4. 히메지 아리마 온천 체험
쿠샤츠, 도고온천과 더불어 일본 3대 온천으로 꼽히는 곳이라고 해요.
물 색깔이 흙탕물 색이고, 짭짤했어요.^^
온천 후 흰옷을 바로 입게 되면 옷에 물이 들 정도에요.
아주 아담하고 귀여운 온천이었어요.
길에는 무료로 족욕할 수 있는 곳도 있었고,
아주 예쁜 가게들이 있었어요.

 

 

 

 

 

 

 

 

5. 저녁 샤브샤브 정식 같은 느낌인 일본 정식
정말 일본 풍의 식당이었어요!!! 티비보는 줄 ㅋㅋ
김치가 있었으면 금상첨화였겠지만 맛있어요.^^

 

 

 

 


 

 

 

 

6. 숙소 텐넨온센 호텔
숙소가 좀 작긴 했지만, 호텔에도 온천이 있어서 좋았어요.
밤이라 사람이 없어 목욕탕을 찍어 봤어요 ㅋㅋㅋㅋ
호텔에서 야식으로 컵라면을 준다고 했었는데, 너무 피곤하여 떡실신 ㅋㅋ

 

 

 

 

 

 

 

 

1일차 일정 끝!!!

 

 

 

웰브 WELB 070-4800-5592 www.llced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