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대만 지우펀 후기 정말 후기

문민정 2018. 4. 10. 17:16

 

 

 

 

대만 지우펀은 센과치히로의 배경이 된 곳이라 아주 유명하죠.
얼마나 이쁜 곳인가 기대감과 설레임을 가지고 출발했어요!!!

 

 

 

 

 

 

 

 

 

 

타이페이역에서 중샤오푸싱역 1번 출구,
버스 1062번 1시간 20분 정도 타고 갔어요 ^^
일찍 출발해서 사람들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가더라고요 ~~~

 

 

 


 

 

 

 

 

지우펀에 도착하자마자 사람들이 가는 곳을 따라
세븐일레븐 쪽으로 들어갔어요!!

 

 

 

 

 

 

 

 

길도 모르고 막 앞으로 갔는데 .. 막다른 길..
센과치히로 집인가 막 착각되는 집도 보이고 ..
아닌데 하면서 맞나?? ㅋㅋㅋ

 

 

 

 

 

 

 

내가 속은 집 ㅎㅎㅎ ↑↑↑↑↑↑

 

 

 

사람도 점점 많아지고, 다리는 아프고 ㅎㅎㅎ
왠지 유명한 관광지라서 위에 있을 줄 알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ㅠㅠ 없더라고요...

 

 

 

 

 

 

 

 

 

포기하고 다시 돌아갈까 하다,
한번 더 찾아보자 !! 그러고 엄청난 인파를 뚫고 들어갔어요!
길을 따라 쭉 가다 길이 3갈래로 나뉘는데,
갈등하다가 가게 주인님에게 물어보니 알려주셨어요 ^^

 

 

 

 

 

 

 

 

참으로 친절하신 분이었어요!!
주인님이 가르쳐 주신 길은 밑으로 가라고 ...
전혀 생각지 못한 길 ㅎㅎ ㅎ
드디어 짜잔 찾았어요!!
어찌나 반갑던지 ㅎㅎㅎ
그동안의 힘든 여정이 싹 날아갔어요 ^^

 

 

 

 

 

 

 

 


센과치히로 집을 보고, 원래 길 말고 밑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이 길로 가면 사람도 많이 없고 편안하고 좋아요 !!
돌아갈 때는, 버스 타고 온 반대 방향에서 타야 해요.
위로 올라가다 보면 버스정류장이 있는데, 여긴 사람이 너무 많아요!!
왠지 여기가 맞나 할 정도로 올라가다 보면 버스 정류장이 나와요!
여기서 타는 게 좋아요! 앉아서 갈 확률이 높아요 !!

 

 

 

 

 

여기 이 집 정말 맛있어요!!!!
근데 .. 이름을 모르겠어요 ^^
세븐일레븐에서 조금 들어 오면 있는 집인데 ㅎㅎㅎㅎ

 

 

 

웰브 WELB 중국어,일본어,영어,스페인어
www.llcedu.co.kr
070-4800-5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