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대만 타이페이 유심 사용 후기

 

 

로밍을 할까? 와이파이 도시락을 할까? 유심을 할까?
많이 고민을 했어요.
로밍은 너무 비싸고, 와이파이 도시락은 들고 다니기 귀찮을 것 같아서
유심으로 결정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유심이 빵빵 잘 터지더라고요~~!!

 

 

 

 

유심 구입은 한국에서 구입해도 되고, 현지 공항에서 구입 가능해요.
구입하는 곳은 아주 많아요 !!
2명이라 1명은 한국에서 유심을 구입했고,
저는 타오위안 공항에서 구입을 했어요.

 

 

 

 

대만 타이페이를 가기 전 한국에서 데이터 로밍 차단을 했어요.
혹시나 해서 ㅎㅎㅎ

 

 

 

 

한국에서 산 유심은 타오위안 공항에 도착한 후 
유심을 끼웠는데 잘 안되서 2번 정도 껐다가 켜니깐 바로 되었어요 !!
쿠팡의 JOYTelecom 에서 샀어요! ( 5일 무제한 데이터)
9500원 + 배송비 2500원 총 12,000원으로 구입!

 

 

 

 

타오위안 공항의 유심가게 에서 5일 무제한 데이터 300
(40원으로 계산 해서 대략 한국 돈으로 12,000원) 으로 구입했어요!

 

 

 

 

직접 해주니, 좋았어요 ^^ 공항에서 구입하는게 약간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유심을 계속 이용하려 해요! 가격 대비 너무 좋아 !
참고, 필리핀에서도 유심이 좋아요!!

 

 

 

 

웰브 WELB 070-4800-5592
www.llcedu.cok.r
중국어,일본어,영어,스페인어